일산동구아파트경매 마두동 강촌마을 59평형 (4억대)

 

 

 

 

 

 

고양시 일산동구아파트경매 마두동 강촌마을 59평형 경매물건은

1회유찰로 최저가 455,000,000 원으로 나온 물건입니다.

총 22층 중 19층으로 59평형 아파트 입니다.

매매를 계획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번기회에 경매를 통해 저렴하게 취득해보실 수 있습니다.

 

 

 

 


일산동구아파트경매 마두동 강촌마을 59평형 아파트는

방 5개, 욕실 2개, 계단식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낙민초등학교 남동측 인근 주위 대규모 아파트단지, 근린시설, 공원, 학교 등이 혼재하는 위치에 있습니다.

일산신도시 계획 지구답게 주변 근린시설이 잘 되어 있어 생활 하시기 편리한 지역입니다.

인근에 지하철3호선 마두역 및 노선버스정류장이 존재하여 출퇴근이 용이한 지역입니다.

 

 

 

 

일산동구아파트경매 마두동 강촌마을 59평형 일산아파트경매 물건은

중대형평수라 적절한 입찰가를 선정하셔야 저렴하게 취득 가능할 것 입니다.

 

 

 

일산동구아파트경매 마두동 강촌마을  예상낙찰 금액은 조사를 통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법원임차조사시 소유자가 거주하고있는 것으로 조사되었으며

자세한 사항은 더 조사가 필요합니다.​

 

본건은 선순위가등기에 대해 아셔야하는 부분으로


 가등기는 소유권이전청구권보전가등기(순위보전가등기)와 담보가등기로 구분되는데,

선순위 가등기가 순위보전을 위한 가등기일 때에는 매수인이 인수하는 권리이지만,

담보가등기일 때에는 매수인이 인수하는 권리가 아니고, 저당권으로 간주되고 우선변제권을 부여합니다(가등기담보등에 관한 법률 제13조).
  그런데 법원 문건접수내역에 의하면 2016년01월08일에 가등기권자(최**)가 권리신고 및 배당요구신청서를 제출하였고,

법원 매각물건명세서상 최선순위설정일자(말소기준권리)를 2015년01월15일자(박** 지분)가등기라는 점을 감안하면,

선순위 가등기는 담보가등기로 간주됨에 따라 매각(낙찰)으로 소멸되고, 매수인이 인수하는 권리는 아닌 것으로 판단됩니다.(16.03.16)

 

자세한 부분은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아파트정보를 참고해 보시면 현재 매매가가 58,000 ~ 68,500 에 이루어지고 있음을 아실 수 있습니다.

일산동구아파트경매 마두동 강촌마을 59평형 본건은 현재 최저가 45,500에 경매로 나와있습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사 협의가 안될시 강제집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 주인과의 적절한 협상만이 시간과 비용을 줄이실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상담을 통해 명도에 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김진성 부장

법원경매지원센터의 김진성부장 입니다. 부동산경매관련 다양한 정보를 포스팅 합니다.상담문의:010-9219-0041

,